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신용카드 현금화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신용카드 현금화
Blog Article
신용카드 현금화는 신용카드의 결제 한도를 이용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고 이것을 다시 재판매하거나 현금으로 돌려받는 과정을 의미하며, 급하게 현금이 필요할 때 활용되는 방법입니다.
단점: 상품권의 재판매 가격이 낮을 수 있으며,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래 세 가지 방법을 간단히 비교하고, 상황에 맞게 현금화를 이용할 수 있는 방안을 알아보겠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카드론 외에도 신용카드를 통해 단기카드대출인 ‘현금서비스’ 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카드론이 필요하신 분들은 어쨋든 현재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이기 때문에 사용하고 계신 은행 또는 신용카드 회사의 카드대출 이자율과 최대 이용가능 금액을 비교해보고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짧게 말하자면 카드깡은 불법입니다. 방법에 따라서 합법적으로 깡이 아닌 현금 전환을 진행 하는 업체가 있으며 사용자가 진행을 하며 가구매 여부에 따라 불법 카드깡인지 구별할 수 있습니다.
리볼빙 서비스를 이용하면, 매달 고정된 금액만 상환하면 되므로 예기치 신용카드 현금화 못한 지출이 발생했을 때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의료비나 갑작스러운 수리비용과 같은 긴급한 자금이 필요할 때, 리볼빙 서비스를 통해 필요한 자금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
장점: 신속하게 현금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나 판매 과정을 거치지 않아 번거로움이 적습니다.
또한, 대출은 심사가 필요하고 시간이 소요되는 반면, 신용카드 현금화는 상대적으로 빠르게 현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해 물품을 무이자 할부로 구매한 후, 이를 현금화하면 자금 압박을 줄이며 현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깡이 반드시 급전이 필요한 분들만 사용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사실, 뉴스에서도 공무원이나 높은 자리에 있는 정치인, 회사의 고위직들이 법인 카드 등을 사용해서 비싼 회식 비용이나 해외 연수비 등을 핑계로 카드 결제를 하고 카드 깡을 하는 경우도 굉장히 빈번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상품권을 구입한 후 그것을 현물로 교환하는 방법이나 다른 형태의 카드 활용법이 존재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와 신용대출은 각각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신용대출은 보통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보다 이자율이 낮고 상환 기간이 길며, 별도의 수수료가 없습니다.
경제적 손실: 물품을 구매한 후 이를 되팔 때 원가보다 저렴하게 팔아야 할 가능성이 높아, 그 과정에서 경제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